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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서/불건전

SRT 정기권 상담일지(3)

세줄요약


1. 2월 무리. 그러니까 1/4분기에는 한다. (혓바닥이 너무 길다)

2. 그래 민원은 무시하고 그냥 기다려.


하단에 기술된 내용은 주식회사SR, 국가교통부를 폄하할 목적으로 기술된 내용이 아니며,

단순 기술로서 정기권 출퇴근 예정자 분들의 정보공유 및 편의를 도모할 목적으로 기술 된 내용입니다.
전화통화의 경우 작성자 본인의 기억에 의존하여 기록되었으나, 사실을 적시한 내용입니다.

2017년 2월 3일

 SR측에서 정기권 관련 공지가 없어 질의 내용


먼저 저희 SRT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타 문의와 함께 되어있어 쓸데없는 내용생략합니다.


1. 정기권 공지 일시

2. 지금까지 공지가 늦어진 사유를 공지하지 않은 이유 (일부 담당자가 공지하겠다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3. 내부적으로 검토중이라는 2/12~21 정기권 사용가능할 것이라는 것이 사실인지

4. 정기권이 늦어짐에 따른 고객 사과 공지는 왜 없는지

2017년 2월 8일 답변 (SR)

고객님께서 홈페이지(접수경로 기재)를 통하여 제안해 주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저희 SR은 보다 쾌적하고 차별화된 고품격 고속열차 이용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수요, 안전 등에 대한 분석을 거쳐 차내 혼잡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정기승차권 판매방안(입석)을 마련 중입니다.


정기권 운영은 시스템 테스트 등을 충분히 거쳐 1/4분기 중에 시행할 계획으로 추진 중입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지가 늦어진 사유는 시스템 등의 적용에 문제점 없이 완벽하게 처리하기 위해 준기간 등의 예측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마케팅 팀장)

복붙 답변을 받음.


2017년 2월 9일 재차 문의

1~4까지 답변이라고 보기 어려운데요? 다시 확인 바랍니다.

2017년 2월 12일 답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정확한 공지를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저희들도 시행 시기를 정확히 안내하지 못하는 점 답답한 심정입니다.


정기권 운영은 시스템 개발 및 테스트 등을 충분히 거쳐 1/4분기 중에 시행할 계획으로 추진 중이나 일정에 따라 다소 늦어질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참고로 2월달에 시행은 어려울 듯 합니다. 테스과정에서 스시템 적용에 어려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마케팅 팀)

오타가 많네요.


결론적으로는 1/4분기니까 3월까지 하려는 움직임 그대로 가고 있다는 점.... 그러니 그냥 편안하게 KTX 정기권 끊어서 3월까지 그냥 다니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