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줄요약
1. 될 것 같기도 하고 안될것 같기도 합니다.
2. 3월 중순 넘었는데 공지가 없죠? 4월이에요.
3. 약속은 어기라고 있는거죠?
하단에 기술된 내용은 주식회사SR, 국가교통부를 폄하할 목적으로 기술된 내용이 아니며,
2017년 2월 13일
SR 고객의 소리(상담하기)
질문요지 : 정기권 시행일시 및 정기권 관련 공지(늦어진 사유 포함)는 언제 할것인지.
회신 :
정기권 운영은 시스템 개발 및 테스트 등을 충분히 거쳐 1/4분기 중에 시행할 계획으로 추진 중이나 현재 시스템개발이 늦어져 시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23일
SR 고객의 소리(상담하기)
1. 정기권 공지 일시
(※언제까지는 공지할 것인지. 1/4 분기 이제 5주 남았습니다.)
4. 정기권이 늦어짐에 따른 고객 사과 공지는 왜 없는지
회신: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SRT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홈페이지(접수경로 기재)를 통하여 제안해 주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저희 SR은 보다 쾌적하고 차별화된 고품격 고속열차 이용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수요, 안전 등에 대한 분석을 거쳐 차내 혼잡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정기승차권 판매방안(입석)을 마련 중입니다.
정기권 운영은 시스템 개발 및 테스트 등을 충분히 거쳐 1/4분기 중에 시행할 계획으로 추진 중이나 일정에 따라 다소 늦어질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SRT 열차의 동탄역 추가 정차건”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열차운행계획의 경우 저희 ㈜SR의 차량반복 운용, 철도감독기관인 국토부 복수운영기관인 코레일 등 관련기관의 오랜 협의를 거쳐 결정된 사안이므로 현 시점에서의 변경은 사실상 어렵습니다.
다만, 고객 여러분의 이용불편을 최소화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조속히 개선될 수 있도록 검토하고 있으며, 향후 열차운행계획 변경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 글이 올라간 뒤 마케팅 정ㅇㅇ팀장이 전화로 다른 글에 올릴 내용을 잘못 회신 했다고 알려왔으며, 그와 더불어 블로그 등에 올리는 행위를 삼가줄 것을 요구하였으며, 그렇지 않을 경우 정보를 주기가 어렵다는 내용을 알려옴.)
2017년 3월 18일
SR 앱에서 개통 100일 기념 행사 공지를 보고 열받아서 글 올림
SR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 상담하기
"정기권 보다 소중한 100일 기념행사" "그쵸? 높은분들이 먼저고 고객은 나중이네요..."
라는 글을 올린 것에 대한 답변 (정ㅇㅇ 마케팅팀장)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100일 행사는 SRT 개통 100일 행사로써
SRT를 이용하는 수많은 고객들애게 행사하는 것입니다.
정기승차권은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발매매수를 제한하여 판매하는 방식으로 고속열차의 안전운행에 지장이 없는 범위 내에서 발매할 예정이고,
시스템 개발 및 테스트 등을 충분히 거쳐 3월말경에 시행할 계획으로 추진 중이나, 일정에 따라 다소 늦어질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2017년 3월 18일
SR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 상담하기
100일 행사는 공지하고 왜 정기권 늦는거에 대한정기권이 늦어지는 것에 대한 공지가 안되는 사유가 알고 싶다는 겁니다.
는 질문을 남김
(이하 정ㅇㅇ 마케팅팀장의 답변)
정기승차권은 아직 일정이 확정되지 못하여 공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빠른시일내 홈페이지 및 언론에 공지 후 시행토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정기승차권은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발매매수를 제한하여 판매하는 방식으로 고속열차의 안전운행에 지장이 없는 범위 내에서 발매할 예정입니다.
현재, 시스템 개발 및 테스트 등을 충분히 거쳐 3월말경에 시행할 계획으로 추진 중이나, 일정에 따라 다소 늦어질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사족)
개인적 업무가 좀 많아서 이걸 KTX에서 작성해서 올리고 있는건 함정입니다.....